커뮤니티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항공교통관리학과, 상반기 ‘선후배와의 만남’ 성료

항공교통관리학과 2022-06-08 00:00 312

항공교통관리학과, 상반기 ‘선후배와의 만남’ 성료

[2022년 신라대 대학일자리센터, 상반시 '선후배와의 만남']

'에어부산(주) 선배와의 만남'

일시 : 2022년6월08일 수요일 14:30~16:20

장소 : 미래항공융합관 304호

대상 : 항공교통관리학과 1학년 재학생 

신라대학교(총장 김충석)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6월 8일 에어부산(주) 장재원 과장(경제학과 2010년도 졸업)이 항공교통관리학과를 찾아 후배들을 만남으로서 2022년도 상반기 21개 학과에서 진행된 ‘선후배와의 만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신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졸업생 선배의 취·창업 성공 전략 노하우를 통한 취·창업 마인드 제고를 위해 ‘선후배와의 만남’ 사업을 진행하는 등 학생들의 취․창업 역량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에어부산 장재원 과장은 후배들에게 “10여 년 전 에어부산에 입사할 때만 해도 우리 지역에 항공관련 학과가 없어 신입사원 대부분이 수도권 대학 출신들이었다. 이제 우리대학에 항공대학이 설립되고 학과도 다양해져 너무 기쁘고, 또 조만간 코로나사태가 극복되어 항공산업이 다시 호황기를 맞고 가덕도신공항도 건설에 들어갈 것이므로 후배들이 들어갈 곳은 더욱 많아질 것”이라며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항공교통관리학과 추영채 학생은 “오늘 선배님을 만나 항공산업과 항공사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알게 되었고, 우리 항공교통관리학과 학우들이 더 큰 미래를 꿈꾸게 됐다”며 ‘선후배와의 만남’에 큰 의미를 부여하였다.

신라대 항공대학은 항공운항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물류학과, 항공교통관리학과 등 5개 학과로 구성된 동남권 유일의 단과대학이며, △ 가덕신공항의 핵심 항공인력 양성대학, △ 동북아 물류허브 트라이포트(공항-항만-철도) 핵심대학, △ 글로벌 항공전문인력 양성의 메카를 지향하고 있다.

image03

image02_1

image04